본문 바로가기
지식공간

63빌딩 /아쿠아플라넷63/ 서울 아이와 갈만한 곳

by 셔리캔두 2023. 4. 26.
반응형
서울 아이들과 갈만한 곳

아쿠아플라넷 63

 

안녕하세요 Missy셔리입니다

아주 오랜만에 63 빌딩 아쿠아플라넷 63을 다녀왔어요

 

https://place.map.kakao.com/7966280

 

아쿠아플라넷63

서울 영등포구 63로 50 (여의도동 60)

place.map.kakao.com

 

어디 갈지 결정이 안 서거나 새로운 곳을 찾고 싶을 때 놀이의 발견을 자주 애용하는데요

마침 할인권이 떠있어 저렴하게 이용했어요

(아쿠아플라넷 할인은 여기저기 자주 뜨는 것 같아요)

 

맥스달튼 전시&전망대도 볼 수 있는 종합권도 있지만

우리 아들 성향을 알기에 남들에게 폐 끼칠까 전시회는 쿨하게 패스!

(한두 번 당해본 게 아니라서 이제 기대도 안 함..)

 

 

둘찌도 어릴 때랑 기억이 잘 안 나는지 7살이 된 지금 처음 온 것 마냥 신기해하더라구요

(아이만 신이 난 건 아니었습니다^^;;ㅋㅋㅋㅋ)

앞자리가 바뀌면서 더 감성적이 된 건지 주책스럽게 감동이 어찌나 밀려오던지ㅎㅎ

특히 인어공주님이 등장하실 때의 그 벅참은...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처럼 한참이나 손을 흔들어댔다죠

 

몇 년 전 방문했을 땐 포토타임은 따로 없었던 것 같은데

오늘은 공연후에 다시 나와서 한참을 수조 안에서 아이들과 아이컨텍하며 사진을 찍어주셨어요

(코 앞에서 미친 듯이 인어공주를 찍으시던 아저씨가 생각나네요ㅋㅋ)

 

보통 공연은 주말에만 하는 곳이 많은지라 걱정했지만

의외로 시간마다 있어서 조금씩만 기다리면 관람이 가능해 너무 좋았어요

(인어공주님 두 타임 영접도 가능해요 ㅋㅋㅋ)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아 자리 잡기가 힘들진 않았지만 

주말에는 여유를 가지고 기다려야 가까이서 관람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생각보단 규모도 작은 편이고 관람도 금방 끝나긴 했지만 

미세먼지가 심한 요즘 같은 날씨에는 아이들과 즐기기엔 충분한 곳인 거 같아요

 

연인분들은 전망대 미술관까지 함께 하면 더욱 멋진 데이트 코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반응형